3학년때 한수원 합격하면?
글쓴이
- 2014.10.19. 23:21
- 2284
어제 시험치고 온 3학년입니다.
한수원은 3학년때도 입사가 가능한데 회사가면 졸업을 못하거든요.
회사다니면서 학교 왔다갔다 하는 방법이 있긴합니다.
한수원 합격하면 가시겠나요?
아님 4학년때 다시 지원해서 가시겠나요?
한수원은 3학년때도 입사가 가능한데 회사가면 졸업을 못하거든요.
회사다니면서 학교 왔다갔다 하는 방법이 있긴합니다.
한수원 합격하면 가시겠나요?
아님 4학년때 다시 지원해서 가시겠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합격부터 하시는게...
2
0
깔끔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감
0
0
멋진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라면 졸업하고간다.
그거 1년빨리가겟다고 고졸이되는건좀...
0
0
일등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다니면서 왔다갔다 하믄되죠
0
0
잘생긴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치국 마시고있네
0
0
우아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찍간다고 고졸 안됩니다. 나중에 근무시간 맞춰서 시간표 잘짜면 그리고 교수님이랑 잘 말하면 졸업은 거능합니다.
1
0
빠른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흰씀바귀
ㅁㅈ
0
0
상냥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고 의미없다
0
0
머리나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