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관 111호 24시간 자연대생한테 개방하는거 학생증검사해요??ㅠㅠ
글쓴이
- 2014.10.20. 00:11
- 1220
생물관 111호 24시간 자연대생한테 개방하는거 학생증검사해요??ㅠㅠ 공부할 곳이 없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해요ㅎㅎㅎ
0
0
엄격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은대난초
사람은 많나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쎄요 저 11시쯤 나왔는데 자리 있었던걸로 기억해요ㅋㅋㅋ아마 있을거같네요
0
0
엄격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 문이 잠겨있는...ㅋㅋ 돌아가셔야함
아님 누구 나올때 얼른 들어가시거나
아님 누구 나올때 얼른 들어가시거나
0
0
늠름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바위채송화
어디로 들어가야해요?? 정문쪽만 가능해요?? 미리 안들어가있으면 수위아저씨가 안열어주시나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금보니 뒷문 열어놨네요 ㅎㅎ
앞문은 원래 12시에 잠그는데 시험기간이라 열어놨을지도..
앞문은 원래 12시에 잠그는데 시험기간이라 열어놨을지도..
0
0
늠름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사같은 거 안해요
0
0
활동적인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