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 질문
글쓴이
- 2014.10.20. 00:53
- 662
전과하려고 할때 이전소속과의 전공기초를 전부 들어야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수강하지 않은 전공기초를 저희학과에서 1학기땐 개설하지 않아서
다른과에서 개설된 전공기초를 들으려고 합니다.
근데 이렇게 다른과의 전공기초를 들어도 그 과목을 1학년 전공기초 이수확인서에 넣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