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도 사층 놋열 글쓴이 2014.10.20. 12:15 1201 2 어떤 아저씨가 열심히 시사일본어학원 광고지를 자리마다 뿌리네요.. ㅠㅠ뭐죠 이거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해박한 리아트리스 14.10.20. 12:16 예전엔 형광팬주면서 광고지뿌리던데 ㅋㅋㅋㅋㅋㅋ 그냥 광고하는거임 0 0 해박한 리아트리스 댓글 내용 복사 예전엔 형광팬주면서 광고지뿌리던데 ㅋㅋㅋㅋㅋㅋ 그냥 광고하는거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박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0.20. 12:17 해박한 리아트리스 뭔가 너무 심각하게 뿌리셔서 엄청 당황ㅋㅋㅋㅋ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뭔가 너무 심각하게 뿌리셔서 엄청 당황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