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토익성적에 대해서
글쓴이
- 2014.10.20. 15:23
- 1269
졸업할려면 토익 일정점수되야되잖아요
제가 토익을 쳐가지고 기준점수넘는 성적표가 있는데 지금 2학년이거든요. 미리 제출하고 나중에 안내도 되나요?
제가 토익을 쳐가지고 기준점수넘는 성적표가 있는데 지금 2학년이거든요. 미리 제출하고 나중에 안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댐 ^^
0
0
냉정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대요^^
0
0
화려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사무실에 문의하는게 가장 좋기는 한데, 제 경우에는 2학년때 미리 제출해두고 졸업 했습니다.
0
0
근엄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점수 유효기간이 2년이라서 다시 취득하셔야될텐데요
0
0
화려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신나무
저희과는 기간 상관없이 그냥 제출해도 되요
0
0
무좀걸린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에 물어보세요. 저희과는 고등학교 때 따놓은 거 등록해도 된다고 했는데...과마다 다른 듯 하네요.
0
0
피곤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달라요~ 저희도 대학 재학 중에 취득만 하면 가능하댔어요~
0
0
재미있는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