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2놋열
글쓴이
- 2014.10.20. 19:24
- 1037
발냄새 쩌는거같아요 비와서 그런가
꾸리꾸리한 냄새 계속나는데 저만그런가요?
꾸리꾸리한 냄새 계속나는데 저만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멍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 범인이 있음
0
0
태연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유....
요즘 사람들 운동화에 메쉬원단이 거의 많죠.
사람들이 운동화를 많이 신고오는데 70~80프로는 메쉬화나까 비오면 엄청 잘 젖겠죠...
그걸 제대로 안 마르고 하루종일 있으면 구리구리한 냄새가 올라오겠죠...ㅋㅋㅋㅋㅋ
요즘 사람들 운동화에 메쉬원단이 거의 많죠.
사람들이 운동화를 많이 신고오는데 70~80프로는 메쉬화나까 비오면 엄청 잘 젖겠죠...
그걸 제대로 안 마르고 하루종일 있으면 구리구리한 냄새가 올라오겠죠...ㅋㅋㅋㅋㅋ
0
0
거대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자리에선 냄새안나던데.. 주위에 냄새 근원지가 분명 잇엇을거에요ㅋㅋㅋ
0
0
센스있는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