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과 학점
글쓴이
- 2014.10.20. 19:38
- 2298
제가 오늘 친 시험 6문제중 다 틀린것 같은대 자살할수도 없고 혹시 출석 다 참여하고 리포트도 꼬박꼬박 내는대
시험점수가 저처럼 걸레짝인 경우에는 f학점도 줍니까?
학점 인정이 목표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씨 제로는 줌. 개근이면
0
1
날씬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얼레지
공대인데 개근하고 에프도나옴
0
0
똑똑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지칭개
아 씨발 내가 공대인대 내가 일반물리학 조졌는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분위 석차 100명중에 98등해도 씨 제로는 줍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에따라서 다른데... d도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따듯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넉줄고사리
d면 학점인정 됩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되긴하는데 평점에 영향커요 저도 츌석다하고 과제도다했는데 시험망쳐서 디받음
0
0
겸연쩍은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출100하고 d+받아봤다
김교수 으으으으 내가내가 으으으으
김교수 으으으으 내가내가 으으으으
0
0
초라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쇠물푸레
시험 저처럼 쓰레기점수 받으셨나요? 희망이 보이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D나 F나 낙제냐 말고냐 차이만 있지 거의 그게 그거라서 왠만하면 F보단 D주진 않나? 불쌍해서 ㅋㅋ
0
0
수줍은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 100에 시험 다치고 레포트 다냈는데 f ㅋㅋㅋ 그냥 기준미달
0
0
착잡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꽃개오동
컴공?
0
0
코피나는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털도깨비바늘
ㄴㄴㄴㄴ
0
0
착잡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꽃개오동
컴공 그런방법으로 30퍼 f때림요 ㅋㅋ
0
0
코피나는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물리 5문제던데.. 그쪽은 6문제?
0
0
착실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뻐꾹채
그러고 보니 문제 5개내.. 님은 몇개 맟췄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
0
0
착실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