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공학2(최영규 교수님)공부하시는분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14.10.20. 20:37
- 2448
9장연습문제들
이거 보통계산기로 계산되는장인가요??
티아이계산기나 매트랩으로 푸는건가요?
감쇠비로 지배극점 찾는거 저만계산못하는건지ㅠ
이거 보통계산기로 계산되는장인가요??
티아이계산기나 매트랩으로 푸는건가요?
감쇠비로 지배극점 찾는거 저만계산못하는건지ㅠ
권한이 없습니다.
피크타임 세틀링타임 감쇠비 있으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0
0
안일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양지꽃
혹시 시스템에서 감쇠비로 지배극점도 찾을수있나요??
각 극점들과의 180홀수배인점을 찾으라는데
손으로 어떻게하는지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스템에서 구할려면 메트렙 돌려야겠죠
0
0
안일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청결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퍼센트오버슈트로 감쇠비를구하고
정착시간 으로 오메가엔을구합니다
구한 오메가엔과 감쇠비를이용하면
근사화된 이차 시스템의 극점을 구할수있는데
이게 지배극점입니다 이를통해서 제타에대한
각도알수있고
각도 계산은 기하적으로접근하셔서코사인 역함수로
계산기때리면바로나옵니다
정착시간 으로 오메가엔을구합니다
구한 오메가엔과 감쇠비를이용하면
근사화된 이차 시스템의 극점을 구할수있는데
이게 지배극점입니다 이를통해서 제타에대한
각도알수있고
각도 계산은 기하적으로접근하셔서코사인 역함수로
계산기때리면바로나옵니다
0
0
청결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