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부전공 질문이요
글쓴이
- 2014.10.20. 21:07
- 1652
제가 경제학과 부전공을 하고 싶은데요
알아보니 부전공을 하려면 3.5를 넘거나 거시,미시,경수 세개 들으면 된다던데
여기서 질문!
1. 거시,미시,경제수학(?) 맞나요?
2. 저 3개 들으면 학점에 상관없이 부전공 가능한가요?
(지금 2학년인데 1학년때 학점을 아주 기냥....어휴... 망해버려서요...망가뜨린건지..)
3. 혹시 경제 전공 하는데 필요한 거 있나요?
형식적인거 말고 뭔가 '이런책 읽으면 도움이 되더라' 같은거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3과목이포함되는진모르겟는디7과목들으셔야학점무관부전공신청되요
0
0
재수없는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큰개불알풀
네 ㅋㅋㅋ 저 과목 포함해서 7과목이에요
일선이 적다보니 부전공전환이 힘들듯??
일선이 적다보니 부전공전환이 힘들듯??
0
0
멋진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부용
저 지금 경제학과 4개 일선듣고 있음 2학기만
0
0
날렵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큰개불알풀
혹시 복전도 그런식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0
0
고상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바위솔
복전은 안됩니다
0
0
슬픈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