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나이
글쓴이
- 2014.10.20. 23:23
- 1178
전과 하려고 하는데 나이가 중요할까요? (12학번인데 휴학해서 내년에 1학기 하고 전과 신청하려고해요)
학점관리만 잘하면 되겠죠?
혹시나해서요 ㅎㅎ 나이로 태클 받으신 분 계신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과 하려고 하는데 나이가 중요할까요? (12학번인데 휴학해서 내년에 1학기 하고 전과 신청하려고해요)
학점관리만 잘하면 되겠죠?
혹시나해서요 ㅎㅎ 나이로 태클 받으신 분 계신가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