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ㅈㅇ교수님 재무2 멘붕..... 글쓴이 2014.10.21. 08:47 901 2 숫자도 너무 크게주어지고 이자율곱하면 숫자더럽게떨어지고 ㅠㅠ 어제 완전 멘붕이였네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돈많은 두메부추 14.10.21. 10:29 풀다가걱정하게됨 0 0 돈많은 두메부추 댓글 내용 복사 풀다가걱정하게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돈많은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의연한 긴강남차 14.10.21. 11:15 0.71178을 0.7118로 바꾸니까 검산할때 안맞게 떨어져서 뭐지 순간 고민함.. 0 0 의연한 긴강남차 댓글 내용 복사 0.71178을 0.7118로 바꾸니까 검산할때 안맞게 떨어져서 뭐지 순간 고민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연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