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할때 평점이 얼마정도 되어야 하나요?
글쓴이
- 2014.10.21. 11:49
- 1563
요즘 여기저기서 학점,평점 얘기가 들리는데
졸업시 얼마정도는 나와야 그래도 불이익은 안받나요?
공대는 대부분 그래도 취업걱정이 타 단대들에 비해서 덜한걸로 알고있고..
자연대나 상대 인문대 쪽은
어느정도는 만들어놔야 그래도 서류광탈은 면할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고고익선
0
0
착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제외하고는 무조건 고고익선 요즘엔 공대도힘들지만..
0
0
사랑스러운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넘어도 탈탈 합니다 ㅋㅋㅋ
0
0
머리나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5 요
0
0
잘생긴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