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나오면 취업 안되지않나요???
- 2014.10.21. 12:10
- 4637
대학원나와도 중소기업 간다던데
대학원나오면 더취업안되지않나요? 대학원왜 가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읽어보고 댓글 달아 주십시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을 예로 들지요 자 7급 일반행정은 시험만 붙으면
아무나 됩니다 학벌필요없죠
개중엔 연구직이나 특수직렬있습니다 이경우는 전문성
요하기때문에 학위도 면접에서 봅니다
박사 까지되면 5급도 특채에서 뽑죠
공기업. 예로 듭시다 물론 모든 직렬이 다그런건 아니
지만 면접가면 특수성을 요하는직렬에서는 학위가 있고
없고 차이가 크지요
대학교2학년과 4학년이 전공 이해도가 하늘과 땅차인데
논문을 달고 사는 대학원생과 학부생은 차이가 더 심하
겠지요
고졸친구들이 취업하고 나서 얼토당토 않은 대우와 연봉
으로 뒤늦게 대학가서 학위따는 것도 같은이치입니다
회사 인사과도 바보가 아니듯이 훨씬 능력있는 석사가
당연히 연봉도 쌔고 일의 질도 퀄리티가 높겠지요
충분히 설명이 되셨는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k 부산대 다 다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업무와 관련있는 학위른 딴다면 메리트가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 부산대 들어오셨나요?
이런 반말글은 동물원에 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주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웃긴데요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요없으니 그냥 학부하시고 취직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에서 윗분처럼 서카포대학원가거나
공학학사따고 mba가거나
자대에서 대학원진학이거나
비사범대학생이 교육직이 되고싶긴한데 반수나 자퇴재수할려니 부담이고해서 교육대학원간다거나
케바케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