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나오면 취업 안되지않나요???

글쓴이
  • 2014.10.21. 12:10
  • 4637

대학원나와도 중소기업 간다던데

대학원나오면 더취업안되지않나요? 대학원왜 가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흔한 푸조나무 14.10.21. 12:13
고등학교나와도 은행가고 대학나와도 은행취업되는데 왜대학가죠
1 0
글쓴이 글쓴이 14.10.21. 12:32
흔한 푸조나무
대학말고 대학원 왜 가냐고 묻지않았습니까
다시 읽어보고 댓글 달아 주십시오
0 5
큰 개연꽃 14.10.21. 12:36
글쓴이
흔한 푸조나무님은 똑바로 읽고 댓글다신것같은데요
0 0
흔한 푸조나무 14.10.21. 12:52
글쓴이
비유가 개적절한거같은데요 ㅋㅋ고등학교나와도 취업되는데 더좋은스펙으로 취업하려고 대학온거죠 대학원도 마찬가지죠 대우가다르고. 하는일이 다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1. 13:10
흔한 푸조나무
왜다른지 단점과 장점 한계점 에서 말씀해주십시요
0 0
흔한 푸조나무 14.10.21. 15:56
글쓴이
저랑 장난치는건지 아님 진짜 모르는건지?

공무원을 예로 들지요 자 7급 일반행정은 시험만 붙으면

아무나 됩니다 학벌필요없죠

개중엔 연구직이나 특수직렬있습니다 이경우는 전문성

요하기때문에 학위도 면접에서 봅니다

박사 까지되면 5급도 특채에서 뽑죠

공기업. 예로 듭시다 물론 모든 직렬이 다그런건 아니

지만 면접가면 특수성을 요하는직렬에서는 학위가 있고

없고 차이가 크지요

대학교2학년과 4학년이 전공 이해도가 하늘과 땅차인데

논문을 달고 사는 대학원생과 학부생은 차이가 더 심하

겠지요

고졸친구들이 취업하고 나서 얼토당토 않은 대우와 연봉

으로 뒤늦게 대학가서 학위따는 것도 같은이치입니다

회사 인사과도 바보가 아니듯이 훨씬 능력있는 석사가

당연히 연봉도 쌔고 일의 질도 퀄리티가 높겠지요

충분히 설명이 되셨는지요
0 0
청렴한 딱총나무 14.10.21. 16:09
흔한 푸조나무
이거 어그로 같은데요 밑에 대댓글을 보면...;;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1. 16:11
흔한 푸조나무
역시 부산대다운 답변입니다. 아주 명쾌한답변이군요 하하하
0 1
best 찬란한 천일홍 14.10.21. 12:54
글쓴이
ㅋㅋ 작성자 언어수준잼
5 0
큰 개연꽃 14.10.21. 12:35
일단 질문한것에 대한 답만 드린다면 공대 자연대 경영대 인문대 다 다르고
spk 부산대 다 다릅니다.
0 0
청렴한 딱총나무 14.10.21. 12:38
다른데요..... 단순 학벌세탁용이면 무쓸모이지만
업무와 관련있는 학위른 딴다면 메리트가 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1. 13:10
청렴한 딱총나무
왜 다른지 육하원칙으로 논지에 맞게 설명해주시죠
0 0
화려한 영춘화 14.10.21. 13:22
글쓴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3 1
글쓴이 글쓴이 14.10.21. 15:11
화려한 영춘화
식물원 규칙 안읽어 보셨나요?
어떻게 부산대 들어오셨나요?
이런 반말글은 동물원에 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주시죠
0 5
자상한 미국쑥부쟁이 14.10.21. 15:18
글쓴이
개뜬금포로 육하원칙에맞게말해달라는게
더웃긴데요ㅋㅋㅋㅋㅋ
0 0
청렴한 딱총나무 14.10.21. 13:24
글쓴이
그냥 님 원하는답 해드림

필요없으니 그냥 학부하시고 취직하세요
1 0
글쓴이 글쓴이 14.10.21. 17:51
청렴한 딱총나무
삼성가고싶습니다
0 0
명랑한 노랑코스모스 14.10.21. 13:14
공대에서 서카포 대학원 가면 핵메리튼데
0 0
자상한 미국쑥부쟁이 14.10.21. 13:59
취직이나 공부에 뜻이 더 있어서가겠죠
공대에서 윗분처럼 서카포대학원가거나
공학학사따고 mba가거나
자대에서 대학원진학이거나
비사범대학생이 교육직이 되고싶긴한데 반수나 자퇴재수할려니 부담이고해서 교육대학원간다거나
케바케죠
0 0
처참한 삼나무 14.10.21. 15:00
뭐 자기가 더 공부하고 싶은게 잇으니까 가겟죠 하지만 대학원 석사나와서 일반 기업에 갈때 나이가 다른 경쟁자들에비해 넘 많으면 안되겟지요 .
0 0
머리좋은 감나무 14.10.21. 15:18
딱봐도 난독어그론데 부산대 학생들 참 착하시네ㅋㅋㅋ 무시하세요
0 0
더러운 도라지 14.10.21. 17:33
ㅋㅋㅋ 글쓴이 우리학교학생 맞음?? ㅋㅋㅋ 중학생같은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14.10.21. 17:51
더러운 도라지
예 중학교 아니고 부산대맞습니다. 님은 유치원생이신가요?
0 0
더러운 도라지 14.10.21. 17:52
글쓴이
저 지금 언교뒤에 어린이집 다녀요 뀨뀨~~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1. 17:52
더러운 도라지
무슨반이시죠? 전 개나리반인데
0 0
더러운 도라지 14.10.21. 17:53
글쓴이
진달래반 ^^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1. 18:16
더러운 도라지
진달래반 숙제 다하셨나요?
0 0
똑똑한 계뇨 14.10.21. 17:38
글쓴이 대학원 나와도 취업 못할거 같은데..
1 0
거대한 글라디올러스 14.10.21. 17:59
글쓴이 고졸로 평생살겠는데..
0 0
개구쟁이 망초 14.10.22. 00:24
학부생이랑 일하기 싫어서요
0 0
병걸린 노루삼 14.10.22. 07:58
대학원 나와도 별 메리트 없는 사람들 많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