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선 교수님 경제학원론 시험....
글쓴이
- 2014.10.21. 21:00
- 962
어떤 형식으로 나오나요?
교수님이 집안에 일이 있으셔서 마지막 수업을 못하셔서
숫자주고 문제풀기 식으로 나오는지 단답형 섞여 나오는지
이런거에 대한 정보를 하나도 모르겠네요
경제학수업은 처음들어서 ㅠㅠ 좀 알려주시면 좋겟네요
교수님이 집안에 일이 있으셔서 마지막 수업을 못하셔서
숫자주고 문제풀기 식으로 나오는지 단답형 섞여 나오는지
이런거에 대한 정보를 하나도 모르겠네요
경제학수업은 처음들어서 ㅠㅠ 좀 알려주시면 좋겟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개념ㅈ문제나와용 윗분말씀처럼 책대로만 적는다면 보장되겟죵ㅎㅎ?
0
0
바보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망감사해요 !!!!! 많은 도움이 되네요 ㅠㅠ 처음들어서 막 계산해보라하고 하면 막막할것같앗거든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를 들어 승수효과란? 항상소득가설이란?
총수요곡선에 서술하라 이런식??
작년문제에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