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10.21. 23:10
- 746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쌀쌀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아까시나무
헐...이번에도 시험날짜 똑같은데..
ㅠㅠ2~3문제 출제하신다는데 다 못적을까봐 걱정이네요 ㅠ
범위도 많아서 일단 외우긴 해야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완전 세세한거도 나오나요?
ㅠㅠ2~3문제 출제하신다는데 다 못적을까봐 걱정이네요 ㅠ
범위도 많아서 일단 외우긴 해야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완전 세세한거도 나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제가 뭐라 말씀을 못드리겠는게 진짜 시험은 아시겠지만 뭐나올지 자체가 복불복이잖아요ㅋㅋ
그냥 저때는 그랬다~정도로 참고로만 들어주세요ㅋㅋ
아마 모두가 예상하는 문제가 있을거에요. 그중에서 한두개는 나오는데
하나는 진짜 쌩뚱맞은거 나왔어요 작년에ㅋㅋ 그래서 멘붕이었던..
그래서 기말땐 아예 전부 달달외워서 A+맞음ㅋㅋ
근데 생각해보니까 작년에 시험문제 5~6개였던거같은데 아예 다른 시스템으로 내실듯
그냥 저때는 그랬다~정도로 참고로만 들어주세요ㅋㅋ
아마 모두가 예상하는 문제가 있을거에요. 그중에서 한두개는 나오는데
하나는 진짜 쌩뚱맞은거 나왔어요 작년에ㅋㅋ 그래서 멘붕이었던..
그래서 기말땐 아예 전부 달달외워서 A+맞음ㅋㅋ
근데 생각해보니까 작년에 시험문제 5~6개였던거같은데 아예 다른 시스템으로 내실듯
0
0
쌀쌀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ㅋㅋ감사합니다
남은 시험잘치세요:)
남은 시험잘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함정이 뭐냐면 중간때 앞분반 뒷분반 셤문제가 같아서 그 5분사이에 애들 졸라 스캔했던게 기억남.
그래서 기말땐 문제 다르게냄. 근데 또 존나웃긴게 그게 하루차이로 셤날짜 달라서 애들이 나온거만 빼고 집중적으로 또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