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전략론 수업했나요??
글쓴이
- 2014.10.22. 06:51
- 570
시험기간이라 수업을 하는지 안하는지도
신경못쓰고있다가 갑자기 생각났네요
혹시 무역학부 국제통상전략론 박은진교수님 분반 수업했는지 아시는분 답좀부탁드려요ㅠㅠ
신경못쓰고있다가 갑자기 생각났네요
혹시 무역학부 국제통상전략론 박은진교수님 분반 수업했는지 아시는분 답좀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쾌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메꽃
문자는받았는데...
그 문자를 저번주 월요일에 받아서
이번주는 시험기간이라 안하는게 맞는거같은데..
따로 말이 없으셔서 괜히 걱정되고 그러네요ㅠㅠ
그 문자를 저번주 월요일에 받아서
이번주는 시험기간이라 안하는게 맞는거같은데..
따로 말이 없으셔서 괜히 걱정되고 그러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자에 28일에 보자고 왓엇자나유 ㅋㅋㅋ
0
0
유쾌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메꽃
저한테 온 문자에는
그냥 화 목 휴강이라고만 왔어요ㅜㅜ
문자보내시다 힘드셨나봐요
답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냥 화 목 휴강이라고만 왔어요ㅜㅜ
문자보내시다 힘드셨나봐요
답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자못받으셧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