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셋다 안해봤는데
- 2014.10.22. 13:00
- 1599
근데 맨날 다른 커뮤니티 하는 사람들은 일베가 최악이고 자기네는 괜찮다고 함 ㅋㅋ
다 병신들이면서ㅋㅋ 자기가 하는데는 괜찮은척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신인지 아닌지 확실치 않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용되어야된다고 생각. 그리고 낙태한 남녀는 교도소에 살인죄로 복역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것도 고렙만 들어갈수있더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