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몇시에 문여나요?-영어관련ㅠ
글쓴이
- 2014.10.22. 17:22
- 1819
영어 말하기 연습하려는데 집은 룸메 때문에 안되고 카페에서 공부하자니 돈이 너무 많이드네요.. 마땅한 장소가 없어 학교가 문을 일찍연다면 한 새벽 6시즈음 가서 공부하고 싶은데 혹시 몇시부터 문 여나요?ㅠ 아니면 혹시 이렇게 말할장소가 있을까요? 하루 30분 정도면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희과건물은 12시에닫아 4시에엽니다
0
0
화려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강아지풀
오 어디과 건물이신가요? 4시는 처음 들어봤네요ㅜㅠ 예대쪽이신가요? 상경계면 좋겠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재료과건물 제2공학관입니다!
0
0
화려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강아지풀
감사합니다ㅎㅎ..!! 밤샘을 많이하시는 곳이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넉터에서 하셈 ㅋ
0
0
치밀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속속이풀
넉터 추워요ㅜㅠ 여름이면 모르겠는데 겨울은 느무느무 춥네요... 지붕과 벽이 있는 곳에서 하렵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안에 평소에도 24시간있을장소 1개는 만들어줬으면좋겠음
0
0
민망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참취
중도요
0
0
키큰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원추리
말하고 토의할수있는 공간이면 좋겠음
0
0
민망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1층에서 시험기간마다 중얼거리면서 외우는 남자분 계시던데 ㅋㅋㅋㅋㅋ
0
0
교활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