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니 부산외대에도 토익시험장이 있네요?! 혹시 쳐보신분 어떤지 궁금합니다..
글쓴이
- 2014.10.22. 21:29
- 1341
저는
1. 소리 잡음없고,
2. 의자끼익끼익안대고
3. 의자가 딱딱하게 고정된것(학교 중도 의자같은건 괜찮은데, 뒤에 기대는데가 막 늑어나는(?)의자는 좀..)
요고만 맞으면 됩니다 ㅠㅠ
가까워서 좋은데
어떤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 중학교 고등학교 교실 수준임. 더도 덜도 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