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아이섹 동아리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글쓴이
- 2014.10.22. 21:42
- 3206
아이섹 동아리에 대해 관심이 있는데요
이 동아리에 가입을 하면 해외 체험을 할 수 있는 건지 아니면,
이 아이섹이라는 단체 자체를 홍보하는 동아리인지 알고 싶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직접 해외 체험을 할 수있는 분야/ 아이섹 자체를 위해 활동하는 분야 나눠지는데 이게 맞나요??
만약 아이섹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체험을 하고 싶다면 이 동아리를 가입하는게 맞는지 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가입안해도 해외프로그램 참여하실수 잇어용
0
0
화려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입하지 않고 해외프로그램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부산대학교 아이섹에서는 직접 해외 체험을 할 수도 있고, 이러한 해외프로그램을 아이섹을 가입하지 않은 대학생들에게 홍보하고 알리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국내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부산내에서 대학생들이 할 수 있는 교류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중/단기적 해외체험을 원하는 것이라면 가입하지않으시고 아이섹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0
0
코피나는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한덴줄
0
0
안일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