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은 어느정도 급??
글쓴이
- 2014.10.22. 22:06
- 3214
여러분이 생각하시기에 한수원은 취업시장에서
어느정도 급이라 생각하시나요?
다른회사와 비교해서요.
어느정도 급이라 생각하시나요?
다른회사와 비교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현대차/삼전
0
0
저렴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민백미꽃
삼성전자에서 웃고가요ㅋㅋㅋ
0
0
도도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갓
왜요?ㅋㅋㅋ 궁금
0
0
의연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민백미꽃
삼전이랑 왜 현차가 같이 놈 ㅋ
현차나 한수원이 A급이면 삼전은 B급임
현차나 한수원이 A급이면 삼전은 B급임
0
0
외로운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급.
0
0
괴로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폐급
0
0
어설픈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 요새 뉴스 너무 자주나오는듯 ㅠㅠ
0
0
피곤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리
0
0
저렴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근무상관없으면A급
0
0
때리고싶은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는 아니고 A가적당
한수원=현대차
0
0
피로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솜나물
공대생이 갈수있는 s는 어디가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장생각나는게 인국공?
아니면 그걸넘어 롤스로이스??
단순히 공부잘해서 갈수있는범주보단 넘어서야
반전있다면 산업은행 이번에 기계직뽑았습니다ㅋㅋ
0
0
피로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솜나물
우리학교 기계과에서 간사람있나요? 그리고 정유회사정도면 A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산은은모르겠고 나머진 다 간사례있어요
정유도 a급임
근데 제가했지만 앞에서 급수나누는것자체가좀ㅋㅋㅋ그냥 자기 취향대로 가는거죠
정유도 a급임
근데 제가했지만 앞에서 급수나누는것자체가좀ㅋㅋㅋ그냥 자기 취향대로 가는거죠
0
0
피로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