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빵집
글쓴이
- 2014.10.22. 23:38
- 2006
가끔 인터넷보면 엄청 양 많고 값싼
빵집 후기들 올라오던데
부산대 근처에는 괜찮은 곳 없나요??
빵먹고 싶은데
프렌차이즈 빵집은 너무 비싸요 ㅠㅠ
빵집 후기들 올라오던데
부산대 근처에는 괜찮은 곳 없나요??
빵먹고 싶은데
프렌차이즈 빵집은 너무 비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전에 30%세일도 하고
부대생이면 5천원이상구매시 10%할인
오후 9시이후 10%할인해줌. (중복은 안되는걸로)
예~~전에는 부산대 근처에 개인빵집이 좀 있었는대
파바랑 뚜레쥬르생기고나서는 없어졌어요.
괜찮은진 모르겠고 개인빵집위치 알려드리자면
장전역 김밥천국근처에 있는 빵집이랑
장전역 뒷쪽 아파트있는 곳에 있는 빵집.
정말 오~래전에 한 번씩 사먹은 곳이라 맛이랑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