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알바 해보신분?
글쓴이
- 2014.10.23. 00:39
- 1427
수업이 없는 평일에 학원에서 초중등 가르쳐보려는데 전 과외만 해봐서요... 학원은 많이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절묘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 급여는 과외만큼은 안됩니다
0
0
냉정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부모님들과 직접적으로 부딪히며 대화할 일도 줄어서 심적부담도 줄고 윗분 말씀대로 성적 책임을 안 져도 되니까 마음은 편해요 근데 학원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이들 반항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건 좀 있어요 그리고 출퇴근시간이나 시험기간등에 시간변경이 안되는 번거로움도 있는데다가 아이들 시험기간엔 보강까지 해줘야할수도..
0
0
깜찍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직 학원알바 하면서 22학점듣는학생입니다
제 공부시간같은건 미리미리 시험기간말고 평소에 열심히하면되는거라 상관은없구요.
애들이 사춘기라 어떤반은 활기차고 어떤반은 우울하고 케바케입니다.. 열심히 안하는애들때매 힘들죠 그게 과외랑 달라요
제 공부시간같은건 미리미리 시험기간말고 평소에 열심히하면되는거라 상관은없구요.
애들이 사춘기라 어떤반은 활기차고 어떤반은 우울하고 케바케입니다.. 열심히 안하는애들때매 힘들죠 그게 과외랑 달라요
0
0
까다로운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여러분 댓글 감사합니다~공부도하고 알바도하고 열심히 하시네요 참고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적 안 책임져도 되고 자습 시키는것도 있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