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시 정기활 엑셀 글쓴이 2014.10.23. 01:10 765 2 내일 시험치는거 맞죠?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더러운 송악 14.10.23. 06:32 분반이 맞는지는 모르겟는데 시간이랑 과목같은 분반인 제 친구가 듣는 분반은 다음주 시험 친대요 0 0 더러운 송악 댓글 내용 복사 분반이 맞는지는 모르겟는데 시간이랑 과목같은 분반인 제 친구가 듣는 분반은 다음주 시험 친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더러운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0.23. 08:19 더러운 송악 네 저희도 다음주 시험치더라구요ㅎㅎ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네 저희도 다음주 시험치더라구요ㅎㅎ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