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재수강할때요..
글쓴이
- 2014.10.23. 08:33
- 1025
전과하려고 다른과 수업을 들었은데
성적이 너무 안좋아서 실패했어요..
근데 성적을 좀 메꾸고 싶어서 전과상관없이 재수강하고 싶은데요
이 과목이 다른과에서도 개설이 되던데
다른과에서 들어도 되나요? 전과하러던 과는 너무 빡세서 ㅠㅠ
성적이 너무 안좋아서 실패했어요..
근데 성적을 좀 메꾸고 싶어서 전과상관없이 재수강하고 싶은데요
이 과목이 다른과에서도 개설이 되던데
다른과에서 들어도 되나요? 전과하러던 과는 너무 빡세서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름같고 코드다르면 수강자체가 안될건데 자세한건 과사에ㅋ
0
0
안일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전하게 과사에 물어보샴
0
0
따듯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하려는 과의 과사에 물어보는 게 제일 확실하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