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단속조심
글쓴이
- 2014.10.23. 15:17
- 1094
엔씨에서 제8공학관 들어가는쪽에 오토바이 단속중!! 한분 걸린거 보고 바로올림!!
권한이 없습니다.
아침7시에도 북문에서 잡고있던데..
0
0
부자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시에도 잡고있던데..
0
0
발냄새나는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찰이 잡고있나요 ㄷ ㄷ ??
0
0
나약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