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이론2 시험범위ㅜㅜ
글쓴이
- 2014.10.23. 15:28
- 716
과홈페이지보니 박주성교수님 이번주토요일에 시험친다고되어있네요
퀴즈저번주에 쳤는데 시험범위는 그대로인가요??ㅜㅜ
또 시험어떤유형으로나온다고 말하셨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홈페이지보니 박주성교수님 이번주토요일에 시험친다고되어있네요
퀴즈저번주에 쳤는데 시험범위는 그대로인가요??ㅜㅜ
또 시험어떤유형으로나온다고 말하셨나요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