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와 행정 시험
글쓴이
- 2014.10.23. 15:58
- 789
시간부족해서 4문제중
1문제 적지도못햇네요ㅠㅠ
다른분들 잘보셧나요ㅠㅠ?
1문제 적지도못햇네요ㅠㅠ
다른분들 잘보셧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20점짜리 날렸습니다ㅎ.ㅎ 아예 그문제는 패스하고 2번부터 적어떠염
0
0
잉여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칠엽수
ㅠㅠ문제가 너무 적을게 많아서 시간내에 다 못적고 나왔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잉..저는 적을게 없어서 주저주저하다가 나왔어요ㅋㅋㅋㅋ2분반이세요?
0
0
잉여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칠엽수
네ㅋㅋ1시반수업이요!
문제 다른 분들도 다 못적으셧겟죠ㅠㅠ?
저만 못친건가 해서 지금 너무 우울해요ㅠㅠ
문제 다른 분들도 다 못적으셧겟죠ㅠㅠ?
저만 못친건가 해서 지금 너무 우울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괜찮아욬ㅋㅋㅋ너무 걱정마세요 저같은 사람이 2분반에도 많을터이니... 문제 뭐 나왔어요? 저희는 행정국가 대두랑 합법성 사랑방 신공공뭐시기 나왔어용
0
0
잉여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칠엽수
저도 2분반이라 님이랑 똑같은 문제였어요ㅋㅋ
아 그렇겟죠? 문제가 좀 적을것도 많고 외울것도 많아서 다들 어려워하셧을거 같아요ㅠ
아 그렇겟죠? 문제가 좀 적을것도 많고 외울것도 많아서 다들 어려워하셧을거 같아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아요ㅠㅠ 우리모두 기말을 노려봅시당ㅋㅋ
0
0
잉여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칠엽수
네ㅋㅋ기말때는 공부열심히해서 다 적어봐요ㅠㅠㅋㅋㅋ화이팅!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