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과외하시는분들 이문제좀 풀어주세요.
글쓴이
- 2014.10.23. 16:33
- 1230
아는동생이 물어보는데 저도 못풀겠네요 ㅋㅋ 답은 4번이라네요.권한이 없습니다.
여기에 그림을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0
0
슬픈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글 올렸습니다 ㅎㅎ
중학교 2학년 수학 개념에 맞게 ㅋㅋ
중학교 2학년 수학 개념에 맞게 ㅋㅋ
0
0
슬픈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AB의 길이를 4라고 하고 했는데 물론 문자로 바꾸어서 하는 것이 정상적인 풀이일겁니다.
0
0
아픈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박달나무

1/2 + a : 3 - a = 1 : 2
a = 2/3
0
0
아픈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