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람실 태블릿 사용 가능하지요@_@?(도자위)
글쓴이
- 2014.10.23. 17:08
- 1609
마이피누에도 도서관 자치위원회 소속 여러분이 적어도 한두명 이상은 접속하지 않을까 해서 여기에 글 남겨봅니다.
늘 고생이 많으십니다.
여쭤볼 것이 하나 있는데 제목 그대로의 내용으로..
일반열람실에서 노트북은 물론 안되고 키보드나 마우스 사용하지 않고
그냥 태블릿만 사용하는 것은 일반열람실에서도 가능하다고 예전에 본 것 같은데 맞는지요@_@?
맞으면 언제 시간 나실 때 '일반 열람실에서 노트북 사용금지 밑에 조그마하게라도 태블릿은 가능이라고 써주셨으면 하는 건의 사항도 하나 있습니다.
괜시리 오해 받아 죄 없이 눈총 받을까 조금 염려가 되어서요 (-0-)a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능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칸막이에선 사용했는데..... 사람들 안쳐다보던데요. 제가 의식을 안했던건진 모르겠지만. 태블릿은 소리가 안나니 괜찮을거라 생각하고 계속 썼어요.
0
0
의젓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팬리스 태블릿이라 소음은 전혀 없고 혹시나 해서 빛 반사 방지 필름도 붙여놓았으니 별 문제 없을 것 같긴한데 혹시나 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블릿은 가능 밑에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금지도 넣어주시면 딱 좋겠어요
0
0
멋진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되죠 스미트폰쓰는거나 태블릿이나 똑같으니까여 ㅎㅎ
0
0
의젓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트북이 왜 문제냐면 쓸 때 소음이 많이 발생하니까 규제를 하는 것이죠.
태블릿은 아무래도 소음이 덜 하니깐 신경안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