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재 낮에요..
글쓴이
- 2014.10.23. 18:30
- 1567
춥지않나요?
아침,밤에만들어가서
잘몰라서요
낮에도난방해주는지요
낮에도 실내에서공부하시는학우분
어떠신지 궁금해요
간절히간절히간절히간절히답변기다립니다
폰이불량이라띄어쓰기못하는점
양해바라요
아침,밤에만들어가서
잘몰라서요
낮에도난방해주는지요
낮에도 실내에서공부하시는학우분
어떠신지 궁금해요
간절히간절히간절히간절히답변기다립니다
폰이불량이라띄어쓰기못하는점
양해바라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말수험한달앞두고 추위와싸울줄이야....ㅜ짜증도솟구치고 몸도아프고..꼭좀도와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층사는데 낮에는 괜찮앗어요
0
0
태연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논냉이
감사합니다ㅜ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주로 밤에 난방 많이 틀어주는거 같던데
낮에는 그래도 양말신으면 괜찮은거같아요
낮에는 그래도 양말신으면 괜찮은거같아요
0
0
태연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논냉이
감사합니다.ㅠ 하긴 한겨울도아니고 뜨끈뜨끈까지바라긴 무리겠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방 틀어준다고 되게 따뜻하고 그렇지는 않은데 확실히 잠시 화장실 갔다가 방에 들어오면 온기는 있어서 전 방에서도 긴바지 입고 깔깔이 입고 잇으면 춥지는 않아요
0
0
난쟁이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벼
감사합니다. 작년엔 난방시작일부터 빵빵틀던데 올해는 완급조절도하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