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하신분들~~~~~~~~~
- 2014.10.23. 21:12
- 1791
라섹한지 일주일이 되었는데
수술한 날 마취풀리고 죽을뻔하고 그다음날 쪼금 아픈다음에 이제 아픈건 없는데요
눈에 초점이 안 맞네요..
인공눈물을 넣으면 졸라 잘보이는데 눈 한번 깜빡이면 평소처럼 안보여요...
보강수술은 무료로 할수 있는다는데 또 그 아픈거 해야하나요....
몇주 지나면 다시 좋아질까요?????ㅠㅠㅠㅠㅠ
라섹한 분들 답변 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술도 잘 아물었다는데... 님도 그럼 3주동안은 초점안맞았었나요?
그리고 인공눈물 넣으면 졸라잘보이던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공눈물 잘 넣고 병원 재때가서 검사받고하면 6개월 지나야 시력안정될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그러면 인공눈물 넣으면 잘보이는 이유는 아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겉 표면이.울퉁불퉁한데 인공눈물이.들어가니.일시적으로 매끈해져서 잘 보이게.되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차 좋아집니다ㅎ걱정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라식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덜 하지만 라섹은 짧게는 3개월에서 길게는 6개월 1년은 걸립니다.
보통 초점은 3~6개월 정도라고 보세요. 저도 수술하고 1달 넘을때까지 살짝살짝 안 맞습니다.
라섹 수술하면서 1년이상은 잡고 생활하세요. 가을에 자외선이 덜 하더라도 항상 자외선 차단안경이나 선글라스 항시 착용하시구요. 야외활동은 매우 자제하세요. 내년 여름에도 조심해서 생활하는게 좋습니다. 저도 눈수술한지 3년 넘었는데 저도 1년까지는 매우 조심해서 생활했습니다.
초점 안 맞는다고 조급하실 필요없고 지금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사용을 자제하시길. 1달 정도는 그냥 눈에 무리 갈 책 읽기나 TV, 컴퓨터, 스마트폰 등 그냥 많이 하지마세요. 눈에 피로쌓이면 그만큼 회복도 느려지고 예상치못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돈 들여서 조심스럽게 수술했는데 사소한 걸로 잘못될 수 있는게 눈수술이지요. 제 아는 사람은 수술하고 야외활동 자주하다가 안구건조도 되게 심하고 고생했습니다.
한마디로 눈에 피로가 될 일은 자제하시고 오랫도안 쉬세요. 그냥 1달은 무조건 많이 주무시길. 초점 안 맞는거 당연하니까 걱정하지 마시구요. 1년 동안은 무조건 인공눈물 안 뻑뻑해도 계속 넣으세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