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하신분들~~~~~~~~~

글쓴이
  • 2014.10.23. 21:12
  • 1791

라섹한지 일주일이 되었는데


수술한 날 마취풀리고 죽을뻔하고 그다음날 쪼금 아픈다음에 이제 아픈건 없는데요


눈에 초점이 안 맞네요..


인공눈물을 넣으면 졸라 잘보이는데 눈 한번 깜빡이면 평소처럼 안보여요...


보강수술은 무료로 할수 있는다는데 또 그 아픈거 해야하나요....


몇주 지나면 다시 좋아질까요?????ㅠㅠㅠㅠㅠ


라섹한 분들 답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깔끔한 구상나무 14.10.23. 21:15
저는 한 삼주 걸렸던 것 같아요. 병원에서는 뭐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1:18
깔끔한 구상나무
보호렌즈 뺴고나선 따로 안물어봤어요
수술도 잘 아물었다는데... 님도 그럼 3주동안은 초점안맞았었나요?
그리고 인공눈물 넣으면 졸라잘보이던가요???????
0 0
깔끔한 구상나무 14.10.23. 21:28
글쓴이
초점 아예 안맞는 건 아니었고 안경 뺀거랑 비슷했어요. 한쪽 눈만 해서 사실 실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었기도 하고 가끔씩 한쪽 눈 가리고 음 오늘은 저기까지 보이넹 이러는 정도였어요. 삼주 정도동안 조금씩 좋아졌었어요 . 병원은 첫 한달간은 일주일마다 꼭 갔었어요. 조금이라도 이물감 느껴지면 바로 병원가고 그래서 병원에서 되게 귀찮아했을듯... 인공눈물넣을 때 딱 잘보인다거나 그런 증상은 없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1:33
깔끔한 구상나무
답변 감사드림다!!!!!!!!!
0 0
생생한 네펜데스 14.10.23. 21:21
초점관련해서는 사주정도 기다려보세요 눈의 아직 회복이 덜 된듯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1:25
생생한 네펜데스
진짜 궁금한게 인공눈물 넣으면 잘 보이는 이유가 뭐죠..........
0 0
생생한 네펜데스 14.10.23. 21:26
글쓴이
자세한건 저도 모르겠군요 아무튼 저도 처음엔 안맞다가 시간이지나면서 맞아지더군요ㅎㅎ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1:27
생생한 네펜데스
으아 보강수술은 절대 안했으면 하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우수한 살구나무 14.10.23. 21:25
그거 시력 올라오려면 한달정도 걸려요
인공눈물 잘 넣고 병원 재때가서 검사받고하면 6개월 지나야 시력안정될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1:30
우수한 살구나무
그런가오...
혹시 그러면 인공눈물 넣으면 잘보이는 이유는 아시나요.......
0 0
우수한 살구나무 14.10.23. 21:41
글쓴이
라섹이.쉽게 생각해서 각막을 사포로 긁어낸거에요
겉 표면이.울퉁불퉁한데 인공눈물이.들어가니.일시적으로 매끈해져서 잘 보이게.되는거죠
1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2:01
우수한 살구나무
추천욬 감사합니다!!!!!
0 0
치밀한 비짜루 14.10.23. 21:31
전 두달걸렸니다 ㅋ 병원에선 최대 세달까지는 기다려봐야 한다고 하던데 전 왼쪽눈이 회복이 더뎠어요 ㅋ 지금은 이무 이상없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1:32
치밀한 비짜루
헐 다음달부터 알바해야되는데.......ㅋ두달걸린다면.. 큰일이네요...
0 0
치밀한 비짜루 14.10.23. 21:34
글쓴이
전 취직되서 라섹한지 2주후부터 그상태로 출근했습니다 ㅋ 라섹은 원래 회복기간 길게 잡으셔야되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1:36
치밀한 비짜루
헐 돈벌어야되는데......답변 감사합니다!!!!!!
0 0
활동적인 마름 14.10.23. 21:34
저도 한달걸렸어요 시험기간이서 더 고생했다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1:38
활동적인 마름
인공눈물 넣으면 졸라 잘보이던가요????????
0 0
깔끔한 실유카 14.10.23. 21:40
한 2주뒤면 좀 나을꺼고
점차 좋아집니다ㅎ걱정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23. 21:56
깔끔한 실유카
감사합니다!!!!!
0 0
고고한 벋은씀바귀 14.10.23. 22:16
전 스마일라식했었는데 그 담날부터 바로 잘 보이더라구요 아마 라섹이 늦게 아물어서 그런것같아요 시간지나면나아질듯~!
0 0
개구쟁이 사위질빵 14.10.23. 22:29
라섹 자체가 회복이 느립니다.
그리고 라식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덜 하지만 라섹은 짧게는 3개월에서 길게는 6개월 1년은 걸립니다.
보통 초점은 3~6개월 정도라고 보세요. 저도 수술하고 1달 넘을때까지 살짝살짝 안 맞습니다.

라섹 수술하면서 1년이상은 잡고 생활하세요. 가을에 자외선이 덜 하더라도 항상 자외선 차단안경이나 선글라스 항시 착용하시구요. 야외활동은 매우 자제하세요. 내년 여름에도 조심해서 생활하는게 좋습니다. 저도 눈수술한지 3년 넘었는데 저도 1년까지는 매우 조심해서 생활했습니다.

초점 안 맞는다고 조급하실 필요없고 지금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사용을 자제하시길. 1달 정도는 그냥 눈에 무리 갈 책 읽기나 TV, 컴퓨터, 스마트폰 등 그냥 많이 하지마세요. 눈에 피로쌓이면 그만큼 회복도 느려지고 예상치못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돈 들여서 조심스럽게 수술했는데 사소한 걸로 잘못될 수 있는게 눈수술이지요. 제 아는 사람은 수술하고 야외활동 자주하다가 안구건조도 되게 심하고 고생했습니다.

한마디로 눈에 피로가 될 일은 자제하시고 오랫도안 쉬세요. 그냥 1달은 무조건 많이 주무시길. 초점 안 맞는거 당연하니까 걱정하지 마시구요. 1년 동안은 무조건 인공눈물 안 뻑뻑해도 계속 넣으세요.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