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대상 튜터링 활동비 들어왔나요??
글쓴이
- 2014.10.23. 22:06
- 701
신입생 대상 튜터링 활동비 들어왔나요??
민증 사본까지 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ㅠㅠ
활동비 들어온 분이나 들은 것 있는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입생 대상 튜터링 활동비 들어왔나요??
민증 사본까지 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ㅠㅠ
활동비 들어온 분이나 들은 것 있는분 계신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