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을 4.00으로 나누면요
글쓴이
- 2014.10.23. 22:29
- 1956
유효숫자 고려하면 2.00인가요 2인가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2아닌가영?? 소숫점아래 적은자리 따라가기?
0
0
눈부신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진호
2
0
피곤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하늘타리
추천수도 2!
0
0
허약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0이죠ㅎㅎ
0
0
느린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그래밍은 2.00인데 ㅋㅋㅋㅋㅋ
1
0
힘좋은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류ㅠㅠ 2.00이 나오는 원리를 모르겟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곱나눗셈은 유효숫자 적은걸로 따라가는게 맞는데
0
0
힘좋은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에여
0
0
예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0입니다 정수는 유효숫자를 무한대로 쓰기 때문에 유효숫자가 3개인 4.00을 따라가는 게 맞아요 모르겠으몀 레이먼드 창 일반화학 유효숫자 파트보셔두 됨
0
0
찌질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에요. 나눗셈,곱셈에서는 유효숫자갯수가 더 작은걸기준으로답을 내요 8은 유효숫자가 1개고 4.00은 유효숫자가 3개이므로 결과는 유효숫자한개에 맞춰적어야되요
0
0
귀여운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