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드림클래스 해보신 분! 물어볼 게 있어요
글쓴이
- 2014.10.24. 00:12
- 1835
이번 겨울캠프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스펙같은 거 많이 보나요? 학점이나?
그거 강사하면 갇혀있어야 돼요?
스펙같은 거 많이 보나요? 학점이나?
그거 강사하면 갇혀있어야 돼요?
권한이 없습니다.
1학년 정말 잘안뽑구요 남자의 경우 군필?이 유리해요 학점제한이 3.5였나 그럴껀데;;
0
0
기발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산단풍
감사합니다! 스펙은 많이 보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 지원기간이죠
아직 모집안하는거 같던덕
아직 모집안하는거 같던덕
0
0
슬픈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닭의장풀
다음주부터일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펙은 엄청 안보는거 같습니다. 저는 영어강사 했었는데 공인영어성적 하나도 없이 됐어요ㄷㄷ 그리고 랜덤으로 대학 걸리는데 그 학교 기숙사에서 한달 사신다고 보심 돼요
0
0
방구쟁이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해당화
감사합니다!ㅎ 3주동안 외부 출입은 못하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학교마다 담당하는 삼성직원분 마음입니다..ㅋㅋ 부산대는 외부출입 못한다고 들었는데 전 타지역에서 했을때 밤 12시까지만 돌아오면 됐었습니다ㅋㅋ
0
0
방구쟁이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해당화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해서 장학금 받으면 국가장학금 못받는건가요??
0
0
치밀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댓잎현호색
아니요 같이 받을 수 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