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글쓴이 2014.10.24. 00:30 1015 2 여자들은 원래 남 뒤를 조사한다던가 그런 경향이 있나요? 남자가 여자랑있을때는 너무 꾸며진 모습만 보여서 그런건가요? 궁금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황홀한 황벽나무 14.10.24. 00:32 ? 전 없는데... 0 0 황홀한 황벽나무 댓글 내용 복사 ? 전 없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홀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침울한 달맞이꽃 14.10.24. 01:26 뒷조사가 정확하게 뭘 말하는 건가요? 0 0 침울한 달맞이꽃 댓글 내용 복사 뒷조사가 정확하게 뭘 말하는 건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