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
글쓴이
- 2014.10.24. 18:06
- 1344
중도에 수리하기 전에 계단 올라가는 길에 게시판 같은것 있었잖아요.
스터디도 모집하고 여러가지 포스트잇 많이 붙여져있던곳이요.
새로 수리하면서 그런 게시판은 이제 없어진건가요???
아시는 분 답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각층 문입구쪽에 보면 스터디모집 붙여놓은거 있습니다
0
0
늠름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자두나무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유리
1
0
늠름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보세요
0
0
끔찍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