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많이먹고 다음날
글쓴이
- 2014.10.25. 00:53
- 1304
라면먹고 수분 보충하려고 물많이마시고 했더니
아직까지 속메슥거리네요
식도부터 십이지장까지 한 줄로 꺼내서 까뒤집고 싹싹 빨고싶습니다. 뇌는 좀 나아졌네요. 낮에 뇌수세척 받으러 갈뻔
아직까지 속메슥거리네요
식도부터 십이지장까지 한 줄로 꺼내서 까뒤집고 싹싹 빨고싶습니다. 뇌는 좀 나아졌네요. 낮에 뇌수세척 받으러 갈뻔
권한이 없습니다.
걍 잠이 최고에요 ㅎㅎ하루종일 자세요
0
0
유별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 술슬 왜먹는지
0
0
머리나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보다 술자리가 좋은거죠 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먹은 다음날 라면같은 짜고매운 음식 피하라는 말어디서 들은것 같아요
0
0
재미있는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수세미오이
그냥 국밥먹어야겠어요 나가기귀찮더라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