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고민입니다. 조언부탁드려요 ㅠ
글쓴이
- 2014.10.25. 02:03
- 1244
요새 마이피누에 남자 여자 급에 대해서 글이 많이올라오던데...
군대도 갔다왔고 이제 이십대 중반을 향해 가고있는 나이인데 아직 진로를 정하지 못해서 고민만 하다가
급이나 그런거 전혀 생각안하고 중요하지도 않고 그냥 제 진로에 대해서 고민이 되어서 학우분들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차라리 공대면 이런걱정이 조금 덜할거 같은데 문과다 보니까 진로에 대해서 고민이 많네요.. 생각한다고 답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지금 제가 생각하고있는곳은 공사/공단/공무원(7급, 9급) 이렇게 생각하고있는데.... 어느쪽이 더 나을지 감이 안잡히네요... 아.. 그리고 학점은 4점 초반대이고, 과는 상경입니다. 토익은 아직 없구요
딱히 어디가 더 가고싶다 이런것도 아니고 그냥 다 좋아보이고 그래서 더 고민입니다. 공사/공단이랑 공무원이랑은 공부나 준비해야하는 스펙도 다 다르잖아요....
학우분들께서는 어느곳을 추천하시는지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남의 의견을 따라 제 인생을 사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여쭙습니다 ㅠㅠ 이렇게 고민만하다가 시간 다 보내면 아무것도 안될 것 같아서요 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조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취업도 빡세서 준비하고 취직하는데 2~3년씩 걸리는건 기본인데
그 시간에 좀더 열심히한다치고 cpa나 한번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듯요
안되도 그때 공사로 돌려도 전공이 되있으니 안밀리고요ㅋ
그 시간에 좀더 열심히한다치고 cpa나 한번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듯요
안되도 그때 공사로 돌려도 전공이 되있으니 안밀리고요ㅋ
0
0
우아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로/취업/유학 게시판에 올리시는게..
0
0
똥마려운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사공단
0
0
천재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사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