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학번인데... 일반선택에 관해서 물어봅니다~
글쓴이
- 2014.10.25. 11:21
- 1474
아직 헷갈리는게 있어서요ㅋㅋ
일반선택과목은 복수전공이나 부전공 신청했을때 듣는 과목을 일컫는가요?
아니면 아무 과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걸 말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이수학점 초과할 경우,타 전공 선택전공,복전 및 부전공 모두 다 일반선택입니다
0
0
포근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나 부전공은 신청한 후 수강신청하시면 항목이 부/복수/연합으로 떠요
일반선택은 복수전공 부전공 주전공 교양을 제외하고 신청하시면 항목으로 뜰거에요. 즉 다른 과의 수업 신청하면 일반선택이죠
일반선택은 복수전공 부전공 주전공 교양을 제외하고 신청하시면 항목으로 뜰거에요. 즉 다른 과의 수업 신청하면 일반선택이죠
0
0
천재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