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학기에 재수강4과목하면 평점 0.1점 올라가는데 할까요 말까요
글쓴이
- 2014.10.26. 00:11
- 2290
어떻게 할까요 한두과목 들으면 졸업학점은 다 수료하는데
3.6에서 재수강 4과목하면 3.7되는데 할까요 말까요..
상경계고 학점 구린거 알고있슴미다
취업할때 이정도의 학점수준ㄴ에서
마지막 발악을해서 0.1점을 올릴만한 가치가 있을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여유가 있으면 올리면 좋지만, 바쁜데 굳이 올릴필요는 없어보임
0
0
똥마려운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시간에 다른 스펙을 만드세요.
0
0
멍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없어요 3.5 나 3.6이나 3.7 이나 같습니다
점수차이없습니다
점수차이없습니다
0
0
해박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시는것도 좋으실듯
0
0
멍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유있음 하세요
0
0
어두운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세요... 제친구가 인사과 계열에서 일하는데 시스템 분류될때. 학점 소수점 다보는게아니라 등급별로 매겨진데요 차라리 다른거하시는게 이득
0
0
냉철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은대난초
등급별로라면.. 3.1 이나 3.9나 똑같게 친다는건가요??
0
0
유치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큰괭이밥
그 두개는 다르죠 비나 비플이상 인데
0
0
흔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큰괭이밥
3//3.5//4이렇거 본다고 하더라고요
0
0
냉철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은대난초
아 ㅜㅜㅜ 감사합니다..!
0
0
유치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