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글쓴이
- 2014.10.26. 20:49
- 1599
저는 왜이렇게외롭고재미가없을까요
혼자살아서그런지 집에있으면 너무우울하네요 동아리활동도많이하고
아는사람도많고한데
뭔가 허망함을 극복할수가 없네요 ㅠㅠ
연애해서 채워질수있을거같았는데 그것도아니고... 요샌 나중에 조금이나마 잘되려고도서관만다니는데 이렇게 살아도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제대한 이후로 정말힘드네요..
저만그런건가요
혼자살아서그런지 집에있으면 너무우울하네요 동아리활동도많이하고
아는사람도많고한데
뭔가 허망함을 극복할수가 없네요 ㅠㅠ
연애해서 채워질수있을거같았는데 그것도아니고... 요샌 나중에 조금이나마 잘되려고도서관만다니는데 이렇게 살아도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제대한 이후로 정말힘드네요..
저만그런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한가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그런생각 가지면서 살아요
0
0
냉정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이든 취업이든 빨리빨리 끝내고 나머진 즐기는게 최고
0
0
참혹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고2때부터 그랬었는데 이젠 익숙해져서요
아무것도 하고싶지않아요 돌멩이로 태어날걸..
아무것도 하고싶지않아요 돌멩이로 태어날걸..
0
0
유능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꽝꽝나무
아ㅠㅠ 돌멩이...
0
0
날렵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싶었던걸 해보세요~ 운동이라던가~ 어렷을때 해보고 싶었던거 라든가~
미래가 걱정되더라도 오늘 안즐거우면 미래도 안즐거울 거에요
점점 나이들면 하고싶었던것도 까먹게 되고 나중엔 정말 우울해집니다 ㅜㅜ
공돌이라 필력이 모자라 이정도로 밖에 표현 못했지만... 진심으로 "내일도 XX하러 가야지!"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내일이 기다려지는 그런 일을 찾아서 하시길 바래요
활동적인것 일수록 좋아요 (저같은 경우는 복싱을 배웠어요)
단, 게임, 티비시청(예능포함) 같은것은 절대 노노
0
0
어설픈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하면 그렇더라구요 .... 파이팅해요 ㅜㅜ
0
0
상냥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요ㅠㅠㅠ 가족이랑 같이 살면 좀 덜할텐데..
0
0
센스있는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움은 외롭다고 생각하면 생기는 겁니다
외롭다 공허하다 허망하다 이런 생각을 안 하려고 노력하시면서
보다 밝은 생각을 하다보면 외로움은 사라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