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글쓴이
- 2014.10.27. 00:03
- 1963
지금 1학년 기계과 재학중이고 1학기 학점이 4.2 인데
배우는 과목이 저랑 안맞는 것 같아서
화생공으로 전과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화생공은 생물이나 화학 위주로 배우는 거 맞나요 ??
제가 생물을 정말 좋아하는데 공대 중에서는 생물 배우는게 화생공 밖에 없는 것 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부진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름만 화생공이지 화학공학쪽에 가깝습니다. 우리학교는 생명과학부 쪽이 생명공학일 거예요.
배우기 싫은거 배우니까 공부하기 싫고 학점 점점 떨어져서 거의 학고 수준도 해봤습니다. 왜 저학년때 전과를 안했는지 후회 되기도 합니다. 적성 안 맞으시면 전과 꼭 해보세요.
0
0
무례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수송나물
네 조언 감사합니다. 근데 생명공학과가 저희 학교에 없던데 화생공이 둘다 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원서를 쓸때는 생명과학부로 뽑았었습니다. 지금은 미생물, 생물, 분자생물 등으로 나뉜걸로 알고 있어요. 이 쪽이 아마 생명공학 쪽이라 가까울 거예요. 화생공은 거의 화학공학에 가까운 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무례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수송나물
아 네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이라 해봤자 아직 기계과 수업들은것도 아닌데 2학년 1학기 해보고 결정해보시길
0
0
활동적인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앵초
음 그냥 지금 배우는 것도 이해한다기 보다는 그냥 학점만 잘받을려고 암기식으로 공부하는 것 같아서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학년때가지는 그게 먹히지만 학년올라갈수록 안먹혀요
1학년마치고 군대를 다녀와서 생각하세요
군대때 마음이 많이 바뀔수도
1학년마치고 군대를 다녀와서 생각하세요
군대때 마음이 많이 바뀔수도
0
0
활동적인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앵초
네 알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과사전화 ㄱㄱ
무조건 과사 전화 ㄱㄱ
무조건 과사 전화 ㄱㄱ
0
0
발냄새나는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실패해도 뭐 기계시니까 취업은걱정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