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물건이 안와요..
글쓴이
- 2014.10.27. 10:57
- 2762
큰맘먹고 해외직구 처음 주문했는데
사진에 보시는거 같이 10월 4일, 무려 3주전에 주문했는데 주문당시 저렇게 매일이 날라왔어요
보내고 트레킹메일 준다고했는데 하도 안와서 답장을 보냈는데도 읽고 무시하네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산건데 이럴수가있나요?
네덜란드 홈페이지이고 저말고 다른 분이 블로그에서 직구로 사셨다길래 저도 주문했는데
왜 저는 안오는건지...네덜란드놈들..ㅜㅜ
뭐라고 다시 메일을 보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 전 40일 넘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0
0
수줍은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유럽쪽에 일처리 되게 느려요 ㅋㅋ 우리나라 기준으로 생각하시면 안돼요 ㅋㅋ
0
0
치밀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직구하면 2주내로 다 오던데요 흠...
0
0
처절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아기
0
0
화려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사셨길래??
0
0
어리석은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히아신스
침구세트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구는 정말 주문해두고 잊을법 하면 도착하던데..
메일을 쓰시던지, 전화를......
메일을 쓰시던지, 전화를......
0
0
빠른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경우 ebay에서 주문했는데 40일넘게 걸려서 오더군요;;(중국에서 보낸건데도요...ㅜㅜ)
0
0
뛰어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건방진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한달 지나서 오던데요 ㅇ,ㅇ
0
0
유치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달까진 기다리삼
0
0
꾸준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