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 결석 교칙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2014.10.27. 16:26 1636 2 일주일에 75분 두번 수업인경우 몇번 결석해야 F인가요? 30%결석이면 F였던가.. 잘 기억이..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적절한 빗살현호색 14.10.27. 16:38 나도궁금... 0 0 적절한 빗살현호색 댓글 내용 복사 나도궁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절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게으른 논냉이 14.10.27. 17:02 수업일수의 3분의 1 이상결석이면 F 0 0 게으른 논냉이 댓글 내용 복사 수업일수의 3분의 1 이상결석이면 F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게으른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