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글쓴이
- 2014.10.27. 20:09
- 1503
진심 중간너무못쳐서 휴학하고싶어서 그런데 휴학 수요일까지할수있는건가요?? 재수강할과목도많고해서 이번 겨울계절로복학하고싶은데 수요일까지인가요??ㅜㅜ 진짜이때까지 밤새고한거 너무아깝지만 더이상 재수강과목 만들면 힘들꺼같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휴학하면 재수강안해도 되나요? 과목성적처리 어떻게 되는거죠?w띄운거나 마찬가지 되는거?
0
0
해괴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참다래
휴학하시면 이번학기는 없던걸로 돼는거에요...
몽땅 W띄운셈 돼죠...ㅋㅋ
몽땅 W띄운셈 돼죠...ㅋㅋ
0
0
냉정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29일까지 가능해요
0
0
창백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