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t 학원
글쓴이
- 2014.10.27. 20:12
- 2309
이번에 peet 준비해볼려고 하는 사람인데
엠디엔피 종합학원 수강비 어느정도 인지 알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달 70만원 정도라고 어디서 들은 기억이 있네요.. 정확한건 아니고요 엠디엔피 홈페이지같은데 들어가서 문의해보면 알려줄거에요.
0
0
머리나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흰여로
실례가 안된다면 혹시 나이 알 수 있을까요? 그냥 궁금해서리..
0
0
머리나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흰여로
20살이요.. 한달에 70만원인가요..? 어디서 듣기로는 한번에 400정도 낸다고 들었는데;;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ㅠ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6피트 준비하시는건가요? 피트가 원래 준비에 돈이 많이 들죠.. 한달에 70~80씩 쳐서 몇 개월 치 한번에 지불한다하면 그정도 되겠네요
0
0
머리나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20정도 할걸요
0
0
기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에 전화하면 바로 알려줄걸요
0
0
참혹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과목당 2달에 50만원정도해요
0
0
우수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