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하하, 진짜
글쓴이
- 2014.10.27. 21:52
- 1714
마왕도 결국 사람이었지, 별 수 없구만
당신이 만드는 음악 좀 더 듣고 싶었는데
ㅎㅎㅎ
편히 쉬세요.
하 진짜..
권한이 없습니다.
헐 진짜 갔네요 ㄷㄷ
0
0
쌀쌀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돌아가심?????
0
0
한심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ㅠㅠㅠㅠㅠ신해철님 나오는 프로도 몇 번 본 적없고 하지만 언뜻언뜻 보이는 모습이 참 소신 있구나 했던 분들 중 한분인데 ... ㅠㅠ
0
0
한심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프네요 진짜
오늘은 이 사람 노래나 주욱 들으면서 혼자 감성팔이라도 해야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왕의 명복을 빕니다.

0
0
우아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할미꽃
!!!!! 으윽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nPaSVzz1FkU
이게 마지막 노래가 된건가요
'하나만 약속해줘, 어기지 말아줘.. 다신 제발 아프지 말아요... 내 소중한 사람아... 그것만은 대신해 줄수 없어... 아프지 말아요'
진짜로 제 멜론 플레이리스트에 많이 들은 노래 상위권에 있는 노래고 다운도 받아놨던곡인데
다시 가사보니까...
0
0
귀여운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