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원내생진료? 해보신분
글쓴이
- 2014.10.27. 22:22
- 1970
충치...가 심하진 않은데 충치는 저절로 치료 안되는거죠?ㅠㅠ
혹시 그 치대생? 교육용으로 일반치과보다 좀더싸게 진료해주는거요 해보신분 있나요? 어때요?
혹시 그 치대생? 교육용으로 일반치과보다 좀더싸게 진료해주는거요 해보신분 있나요?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잘해주시던데요. 그리고 저해주신 pk님 이쁘셨음 아주..
0
0
꾸준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꽃며느리밥풀
근데 좀 멀어서 왔다갔다가 힘ㄷㅂ니딩
0
0
꾸준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받아봤는데요 괜찮았습니다.
단, 진료 가능 시간대가 좀 한정적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윗분 말씀처럼 거리도 좀 멀고요^^
단, 진료 가능 시간대가 좀 한정적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윗분 말씀처럼 거리도 좀 멀고요^^
0
0
못생긴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k가 뭐죠?
0
0
재수없는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만약 경험부족으로 사고나면 어떻게 하나요?
막말로 마루타나 다름없는데..
막말로 마루타나 다름없는데..
0
0
재수없는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쉬땅나무
음ㅠㅠㅠ 옆에교수님이 계속 같이봐주신다니까....음..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해봣는데 시간 많이 걸리는거말고는 괜찮은듯
0
0
조용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우.... 다들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