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하드웨어(그래픽카드) 잘아는 행님 있나요?!
- 2014.10.28. 00:13
- 998
제가 작년 이맘때 쯤에 컴퓨터를 샀는데요.
오늘 컴퓨터를 키려니까 본체 cpu는 돌아가는데
모니터에서는 신호없음 이라고 뜨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까 이런 경우엔
1.연결 선이 뽑힌 경우
2.그래픽카드가 잘못된경우
3.모니터가 잘못된 경우
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1번은 아니었고
2번을 확인하기 위해서 그래픽 카드 뽑고 내장 그래픽 카드에 연결해서 컴퓨터를 실행하니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 일단 끼워두고 내일 그래픽 카드 주문해야지 하고 원래대로 만들고
컴을 함 켰더니 다시 켜지더라구요?
그래픽카드가 덜 맛가서 그런걸까요?
계속 쓰다가 바꿔야 할까요? 아님 지금 쫌 이상하니까 바꿔야 할까요?
제가 언어장애라 알아들으셨을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은 시간이 좀 있어서 이거저거 검색해보면서 뜯어봤더니 글처럼 되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래픽카드가 없어도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면 없이 써도 괜찮죠 뭐 ㅎㅎ
CPU랑 그래픽카드가 뭔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로 해결되었다면 제가 볼 땐 별 문제는 없이 보이네요. 가면 훅가는 것이 그래픽카드라.. 그렇게 어중간하게 맛이 가는 일은 잘 없어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픽카드는 geforce gtx 650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니터에서 HDMI나 DVI로 그래픽 카드 연결해뒀을 테고, 다시 끼워서 화면 뜬 걸 보면 그냥 단자 연결이 이완되었던 게 아닐까 싶네요.